본문 바로가기
AI & IT

페이스북 타임라인 커버를 멋진 이미지로 꾸미기

by 솔토지빈 2012. 11. 22.
반응형

페이스북 타임라인 커버를 앱을 활용하여 멋진 이미지로 바꾸기


타임라인 커버는 자신의 페이스북의 대문입니다. 자신의 일상과 관련된 멋진 사진으로 꾸미는 것이 좋지만 좋은 사진을 구할 수 없을 때는 페이스북 앱을 활용하여 예쁜 이미지로 꾸미기 할 수 있습니다.


① 페이스북에 로그인되어진 상태에서 아래 링크 주소를 클릭합니다.

http://apps.facebook.com/timeline_covers/

② 타임라인 커버 앱 초기화면으로 이동하면 화면 아래쪽에서 [NEXT] 단추를 눌러가면서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찾습니다.


③ 마음에 드는 커버 이미지 위에 마우스 포인터를 올려놓으면 다음과 같이 이미지 위에 단추들이 표시됩니다.

 

④ [Preview]를 선택하면 미리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 미리 보기 한 이미지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바깥쪽 검정 부분을 클릭하면 커버 사진을 볼 수 있는 목록으로 되돌아갑니다.


⑤ 미리 보기 한 이미지가 마음에 들면 [Use cover photo] 단추를 누릅니다.

⑥ 다음과 같은 화면에서 [Go to App] 단추를 눌러 앱을 실행합니다.


⑦ 다음과 같은 화면에서 앱 사용허가 신청을 위해서 [Allow] 단추를 누릅니다.


⑧ 다음화면에서는 [How to use the cover photo] 단추를 누릅니다.

⑨ 타임라인 사진탭에 가서 확인해보면 선택한 커버 사진이 올라와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⑩ 커버 사진으로 변경할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이미지가 화대된 화면으로 표시되면 아래쪽에 [옵션] 단추를 클릭합니다.


⑪ 메뉴에서 다음과 같이 [커버 사진으로 지정]을 선택합니다.


⑫ 다음 화면에서 [변경내용 저장]을 누릅니다.


⑬ 다음과 같이 타임라인 커버 사진이 변경 완료됩니다.

반응형

댓글